메뉴 건너뛰기

투움바화성교회

교회소개

반갑습니다. 
투움바화성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28:19~20에서 제자들에게 명령하신 내용은 '제자 삼는 사역'입니다. 
이 명령은 예수님께서 공생애 기간에 온 힘을 다해 하신 사역일 뿐 아니라, 승천하시면서 제자들에게 하신 유언과 같은 말씀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지상명령(至上命令)이라고도 합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은 교회의 대표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교회의 사명은 예수님의 명령을 좆아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고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교회 모든 성도들은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영혼을 구원하여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가는 교회"가 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단
본 교회가 소속된 교단은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입니다.
한국 장로교회의 신학적 전통인 성경적 개혁주의 신학을 고수하고(히 13:8-9),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 대,소요리문답, 교회정치, 권징조례 및 에배모범을 우리의 교의와 표준으로 삼는 
정통보수교단으로,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활’을 이뤄가는 성령의 뜨거운 역사하심이 있는 개혁주의 교단입니다.

소속 교육기관으로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가 있습니다. 
교단의 대표적 교회로는 서울의 남포교회, 중계충성교회, 부산의 호산나교회가 있습니다.
 
교회
저희 교회는 1994년 9월에 설립된 젊은 교회로 30~40대 성도가 주류를 이루는 투움바와 게튼에서 신약교회의 회복을 목표로 하는 교회로 호주전역에 소문이 나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신) 태평양 노회 소속 교회 입니다. 
총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노회소개로 들어가시면 맨 아래에 태평양노회가 있고 김홍구 목사는 서기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350.jpg

http://www.hapshin.org

“행복한 사람들“ 투움바 화성교회 홈페이지에 찾아오신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투움바 화성교회 비전 선언문

투움바화성교회는 신약교회 회복을 꿈꾸는 교회입니다

주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기 위하여 예수님을 믿지 않는 분들(VIP)를 섬기고, 복음을 전하여, 주님의 제자로 세우는 것을 교회의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예배당을 열어놓습니다

5:00-7:00 (월-금), 6:30-7:30(토요 새벽기도회) 대예배당

새벽에 교회에 와서 기도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월~토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본당 문이 열려 있습니다.

 

투움바 화성교회의 핵심가치 “3축과 4기둥”

 

 

2222.JPG 

1.교회의 존재목적 (영혼구원 & 제자삼기)

2.제자 양육방법

(보여주어 제자삼기)

3.사역분담의 원칙

(목양:평신도,리더십:목사)

4.섬기는 리더십

 
위로